방명록

  1. 풍야 2011.02.01 23:20 신고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풍야. 푸웅야. 푸웅야아. 푸아!

  2. 보윤 2010.10.18 22:58 신고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오빠 안녕 ㅋㅋ
    서울 언제와..ㅠ

    • Favicon of http://jong5.tistory.com BlogIcon 풍야 2010.10.19 19:09 신고  수정/삭제

      29일날 갈꺼야! 토익도 봐야되고ㅋㅋㅋ
      울 보윤이 빨리 축하해 주러 가야지!ㅎ

  3. Favicon of http://sungjo.com BlogIcon Joe & Soohy 2010.07.12 13:33 신고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아~~~
    배고프아~~~~
    아~~~~~~~
    배고프아~~~~~~~~

  4. 나루 2010.06.30 21:05 신고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ㅋㅋ 오빠 안녕하세요!
    왔다가요 ㅋㅋ

  5. Favicon of http://www.seungjae.com BlogIcon tradewind-rider 2010.06.01 23:37 신고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종맴 로빈훗보다 하녀가 난 더 잼났던거 같아 ㅎㅎㅎㅎㅎㅎ

  6. Favicon of http://www.seungjae.com BlogIcon tradewind-rider 2010.05.15 23:27 신고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종맨 머햐??
    성조 웃음소리가 여기까지 들려.....ㅎㅎㅎㅎㅎㅎ
    종맨도 어여 만들어야제 ㅎㅎㅎ

  7. Yong-Kyu 2010.04.04 18:26 신고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종발아 어디갔냐?
    밥먹으로 가야지..
    방에서 와우돌리냐?
    정신차려~졸업해야지..ㅋㅋㅋ

    • Favicon of http://jong5.tistory.com BlogIcon 풍야 2010.04.05 16:04 신고  수정/삭제

      헐;; 지금에서야 글 봤다!
      나 와우 끊었어;;왜 그래 아마추어 같이;;
      ㅋㅋㅋㅋ

  8. Favicon of http://www.seungjae.com BlogIcon tradewind-rider 2010.03.29 21:41 신고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근데 종맨의 블로그는
    넘 어려워..... >.<
    완전 공대필이야

  9. Favicon of http://www.seungjae.com BlogIcon tradewind-rider 2010.03.29 21:40 신고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어여 밴댕이의선물을 장만해야할텐디....계속 버팅겨....ㅋㅋㅋㅋ
    종오 너의 저글링앵기기러시가 필요한 시점이야......


블로그 이미지
Ubuntu, iPhone, Macbook을 사랑하는 풍야입니다.
풍야
Yesterday11
Today0
Total85,147

달력

 « |  » 2018.12
            1
2 3 4 5 6 7 8
9 10 11 12 13 14 15
16 17 18 19 20 21 22
23 24 25 26 27 28 29
30 31          
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