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용어정의>
1. 다형성 : 다른 클래스의 객체들이 동일한 메서드 이름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.
2. 동적 타이핑 : 객체가 속한 클래스를 알아내는 단계를 프로그램이 실행될때로 미룬다.
3. 동적 바인딩 : 객체에 호출되는 실제 메서드를 알아내는 시기를 프로그램 실행중으로 미룬다.
Object-C
<용어정의>
1. 다형성 : 다른 클래스의 객체들이 동일한 메서드 이름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.
2. 동적 타이핑 : 객체가 속한 클래스를 알아내는 단계를 프로그램이 실행될때로 미룬다.
3. 동적 바인딩 : 객체에 호출되는 실제 메서드를 알아내는 시기를 프로그램 실행중으로 미룬다.